본문 바로가기

오늘있었던 좋은일

오래된 고객들이 오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우리가 무한히 성공하는 길은 다른 이들의 발전을 돕는데 있다"

- 하비 새뮤얼 파이어스톤



 어쩌면, 누구나 하비 새뮤얼 파이어스톤이 말한것과 같이 살아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회사원들은 사장에게는 수익이라는 도움을 주고, 회사의 물건을 쓰는 고객들에게는 그들의 편의를 돕고 있으며,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를 파는 가게의 사장은 고객들에게 목마름을 채워주고 있으며, 편의점에서 파는 모든 물건들은 고객들을 돕고 있습니다. 돈은 사람들을 돕고 있으며, 정부는 국민들을 돕기위해 존재하는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처럼 우리 모두는 알게 모르게 서로를 돕고, 서로를 발전시키는 상태에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 저에게는 벌써 5년전부터 알고 지내던 분이 한분 사무실로 오신다고 연락을 주셨으며, 내일은 또다른 오랜 고객이 여주지원에 입찰을 하신다고하셔서, 그분을 도와드리기 위해 내일 만나기로 약속된 상태입니다.



 


 제가 지금 연재하는 증권용어도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저도 주식은 큰돈을 벌어본적은 없지만, 선물옵션까지 해본 경험이 있으며, 주식보다는 부동산을 더 잘하고 있어, 지금은 주식에 관하여,그저 관심만 가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다행히 제 업인 부동산 업무를 하면서, 아직까진 손실을 보신분들은 없고, 다들 이득을 보신상태라 기분은 좋습니다. 제가 부동산업무를 시작했을때가 부동산 하락기였습니다. 그 당시에 취득하셨던분들은 다들 돈을 버셨구요. 앞으로 부동산경기가 어떻게 될지는 확실치 않지만, 앞으로도 좋은인연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